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인기 검색어

  • 1. 타이틀리스트
  • 2. 타이틀리스트 겨울 모자
  • 3. 타이틀리스트 겨울
  • 4. 타에틀 드라이버
  • 5. 타이틀리스트 GT
  • 6. 뉴베레스 드라이버
  • 7. 핑 유틸리티
  • 8. 캘러웨이 xj3
  • 9. Qi10 우드
  • 10. 요넥스 아이언
추천 상품


x
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인기 검색어

  • 1. 타이틀리스트
  • 2. 타이틀리스트 겨울 모자
  • 3. 타이틀리스트 겨울
  • 4. 타에틀 드라이버
  • 5. 타이틀리스트 GT
  • 6. 뉴베레스 드라이버
  • 7. 핑 유틸리티
  • 8. 캘러웨이 xj3
  • 9. Qi10 우드
  • 10. 요넥스 아이언
추천 상품


x
    A/S 규정

    종류구분 A/S 발생부위 보증기간 내 보증기간 이후 고객과실 판정 시 ( 보증기간 내 )
    헤드 헤드 함몰 무상 수리 (동일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교환 (동일 새 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헤드 크랙 무상 수리 (동일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교환 (동일 새 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스크레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수리 유상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수리 유상
    크라운 및 솔 함몰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동일 새 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크랙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동일 새 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스크레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동일 새 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헤드 내 Rattle (덜커덕 소리남) 무상 교환 (동일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교환 (동일 새 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헤드 외 부착물 이탈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유상
    샤프트 헤드 연결 부분 파손 (헤드 부분부터 5cm 이내) 무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중간부분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그립 안쪽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균열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유상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유상
    그립 마모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접합부분 샤프트 Loose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유상
    훼럴(링) 움직임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유상
    훼럴(링) 파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유상
    용품 신발 & 스파이크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유상
    신발 & 방수불량 무상 교환 (동일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교환 (동일 새 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기타용품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동일 새 상품 or 당사지정 대체상품) 유상

    * 보증기간 내 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

    -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 통상의 용도 이 외의 사용에 의한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 본사 이 외의 다른 곳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 고장의 원인이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 클럽이 개조, 변경된 경우, 메이커로서의 책임을 지지않을 뿐만 아니라 무상수리 기간중이라도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및 수리기간

    제품 보증 기간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보증을 해드리며, 영수증 분실 또는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미구비 시 브랜드별

    본사에서 (주)한타로골프에 제품을 공급한 날로부터 15개월동안으로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 보증 기간 외 발생한 파손, 수리에 대해서는 유상처리되며, 수리된 부분에 대해서 6개월동안 보증을 해드립니다.

    - 보증 기간 중 발생한 파손, 수리에 대해서는 무상처리되며, 수리된 부분에 대해서 6개월 ~ 1년동안 보증을 해드립니다.

    제품 수리 기간

    통상적으로 배송 기간을 제외하고 5~15일이 소요됩니다.

    단, 제품의 단종모델이나 품절인 경우 그 이상(3개월)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위의 내용은 통상적인 A/S에 관한 내용이며, 각 브랜드별로 조금씩 보증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및 수리기간

    - 클럽에 부착되어 있는 바코드를 훼손 및 분실 시 A/S를 발으실 수 없으니 절대 훼손하지 마십시오.

    - 클럽 A/S 접수 시, 반드시 파손된 부속 모두를 보내주셔야 가능하며, A/S 완료 후 발생된 부속은 반납하시는 조건하에 유상,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 타 Repair / Fitting Center를 이용하여 클럽을 수리 또는 변조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클럽의 헤드 및 샤프트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당사의 클럽을 사용하시던 중 보증 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받으신 클럽은 추가 보증기간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입한 스펙을 다른 스펙으로 교환 시, 보증 기간과 관련 없이 유상 적용됩니다. (그립 교환 포함)

    - 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습관에 맞추기 위해 Fitting을 실시한 경우에는 유상 처리됩니다.

    - 타 메이커의 샤프트 또는 그립으로 교환한 클럽 수리를 의뢰했을 시, 특별한 요구사항이 없을 경우 상품 출시 상태의 스윙웨이트가 적용됩니다.

    - 당사 A/S Center에 접수된 모든 클럽을 (A/S 수리 전 & 수리 후) 접수 시점으로부터 6개월까지만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하며, 해당 기간 경과 시, 클럽에 대한 어떤 형태의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모든 용품(신발 포함)의 무상 A/S 기간은 1년간 지원합니다. (A/S 연장신청 미 적용 대상)

    - 당사 용품에(신발 / 스파이크) 타사 제품을 장착하여 발생된 A/S 발생건에 대해서는 무상 A/S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 기타 A/S에 관한 문의 사항은 (주)한타로골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EL : 1800-6981

    브랜드 별 A/S 센터 안내

      • A
      • B
      • C
      • D
      • E
      • F
      • G
      • H
      • I
      • J
      • K
      • L
      • M
      • N
      • O
      • P
      • Q
      • R
      • S
      • T
      • U
      • V
      • W
      • X
      • Y
      • Z
          데이타를 로드하고 있습니다.
        
        
        X